뉴이스트 W, ‘아시아 모델 어워즈’ 2관왕 후 “영광..팬들에게 보답할 터”

그룹 뉴이스트 W가 ‘아시아 모델 어워즈’에서 ‘인기스타상’과 ‘아시아 특별상’으로 2관왕을 차지한 가운데 소감을 밝혔다.
뉴이스트 W는 지난 6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아시아 모델 어워즈’에서 ‘인기스타상’과 ‘아시아 특별상’을 차지했다.

이후 뉴이스트 W는 수상 후 MK스포츠와 만난 자리에서 “좋은 자리에서 인기 스타상, 아시아 특별상까지 수상하게 돼 너무 영광이다”라며 “그에 걸맞게 열심히 노력해서 빛나는 아티스트가 되도록 하겠다.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요즘 팬 여러분들을 찾아뵙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고, 멋진 모습과 퍼포먼스를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알렸다.

더불어 “음악, 공연, 방송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 분들을 더 많이, 더 가까이 찾아뵐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앞으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털어놨다.

끝으로 이들은 팬들에게 “항상 넘치는 응원과 큰 사랑을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팬 분들께 어떻게 하면 잘 보답할 수 있을까 매일 고민하고 있다”며 “곧 좋은 모습으로 또 여러분 곁을 찾아갈 테니 기대 많이 해주시고, 늘 오래 저희 곁에서 함께 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Contact Us

We're not around right now. But you can send us an email and we'll get back to you, asap.

Not readable? Change text. captcha txt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