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와 대경대학교 산학협력 협약식 체결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회장 양의식)와 대경대학교(총장 이채영)는 인재 발굴육성과 경쟁력 제고를 위하여 21일 대경대학교 한류캠퍼스에서 산학협력을 체결하였다.

양 기관은 이번 산학협력을 통하여 공동연구 활동 지식, 기술 등의 정보 교환, 전문인력 양성과 교육과정 개발, 인턴쉽 참여과 위탁교육 등 양 기관의 상호발전을 위하여 협력 하기로 하였다.

대경대학교 이채영 총장은 “이번 협력을 계기로 문화서비스 분야에 특화돼 있는 대경대학교의 콘텐츠를 다양한 분야로 확장 발굴하고 더욱 더 우수한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양의식 회장은 “대경대학교의 우수한 교육 컬리큘럼과 시스템을 아시아 네트워크를 통해 활발히 교류 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 고 말했다.

이 날 협약식에는 양의식 회장과 이채영 총장 뿐만 아니라 대경대학교 성오현 기획실장, 채주엽남양주교무처장, 권오진 취창·업학생처장, K모델연기과 신상원 학과장, 이화선 슈퍼모델, 조직위 이지효 위원, 김지영 위원, 김정한 팀장이 참석했다.

한편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는 15년을 맞이 하여 매년 개최해 오던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을 언택트로 진행하고 있으며 12월 4일 페이스 오브 아시아, 12월 5일 아시아모델어워즈를 언택트 라이브로 개최한다.

Contact Us

We're not around right now. But you can send us an email and we'll get back to you, asap.

Not readable? Change text. captcha txt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