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의 모티브 `페이스 오브 몽골

2014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 FACE OF MONGOLIA 최종본선이 28일 몽골 울란바토르 UB PALACE에서 열렸다.

이날 참석한 양의식 (사)한국모델협회 회장, 몽골 BBQ 김일한 대표가 수상자들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에 열린 페이스 오브 몽골(face of Mongolia) 대회는 몽골 전역을 대상으로 사전 홍보와 마케팅
을 통해 매년2,000여명이 넘는 지원자들 중 최고의 모델을 뽑는 행사로 바로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 face of AISA의 모티브가 되었다.

한류문화컨텐츠로서 각광 받고 있는”모델” 컨텐츠의 역량을 보여 준 대표적인 예라 할 수 있다.

척박한 몽골에 한국 브랜드를 진출 시키고 홍보를 위해 ‘모델’을 매개로 한 마케팅을 통해 8회째를 맞이한 몽골 최고의 모델 대회로 자리 매김을 하였다.

이러한 성과는 바로 몽골 BBQ 김일한 대표의 열정과 노력을 통해서 이루어졌다.
현재 외식사업뿐만 아니라 한국의 화장품, 이미용 뷰티, 홈쇼핑 등도 진출 하여 몽골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업체로 성장하였다. 바로’모델’ 문화컨텐츠를 통한 민간 외교의 성공 이라고 할 수 있다.

페이스 오브 아시아에는 몽골,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중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대만, 홍콩, 인도, 미얀마가 참가 하였으며, 특히 올해부터 카자흐스탄, 키르키즈스탄, 우즈베키스탄 등 중앙 아시아 국가도 참여 할 예정이다.

한편, (사)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는 몽골을 기점으로 ‘아시아뉴스타모델콘테스트’와 , ‘아시아 美 페스티발’, ‘아시아모델상시상식’으로 이어지는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의 대장정을 시작한다.

[MBN스타(몽골 울란바토르)=천정환 기자]

Contact Us

We're not around right now. But you can send us an email and we'll get back to you, asap.

Not readable? Change text. captcha txt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