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 의 식 ㅣ Yang Eui Sig
(사)아시아모델페스티벌 조직위원장

안녕하십니까.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조직위원장 양의식입니다.

올해로 18회를 맞이하는 2023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은 이제 세계가주목하는 축제가 되었습니다. 지난 일년 동안 우리는 서울을 출발해 몽골, 필리핀,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키르키스스탄, 타지키스탄, 아르메니아, 조지아, 한국, 베트남, 일본, 미얀마, 인도네시아, 중국, 싱가포르, 방글라데시, 인도, 네팔, 스리랑카, 아라비아, 말레이시아, 홍콩, 대만, 마카오, 이란, 태국, 캄보디아 아시아 27개국의 각국 대표모델 선발대회를 진행해 왔습니다. 그 옛날 동서양을 연결했던 실크로드처럼 우리는 서울과 아시아 전역을 연결하는 ‘아시아 모델로드’라는 거대한 시스템을 완성했습니다. 그 결과 아시아 각국 을 대표하는 뉴스타모델들이 모델로드를 따라 끊임없이 배출되고 성장하여 미래의 패션뷰티 문화산업을 대표하는 뉴리더로서 시대의 트랜드를 선도해 나갈 것입니다.
‘아시아 모델로드’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모든 이들의 꿈과 상상을 현실로 이어주는 최고의 美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모델은 물론 패션, 화장품, 메이크업, 에스테틱, 쥬얼리등 아룸다움과 관련된 모든 정보와 비즈니스가 ‘아시아 모델로드’에서 만납니다.
문화와 산업이 서로 소통하고 교류하는 빅마켓이 바로 ‘아시아모델로드’ 입니다. 연중 내내 아시아 전역을 순회하는 축제의 빅리그 ‘FACE of ASIA’와 아시아美페스티벌, 아시아모델어워즈를 통해 美 문화산업의 미래를 전망하십시오.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은 그 자체로 거대한 오픈 마켓 플레이스입니다.
재능과 열정이 아이디어만 있다면 누구나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을 통해 여행하며 자신의 꿈과 희망을 현실로 이뤄낼 수 있습니다. 바야흐로 인류문명과 세계경제의 중심은 아시아입니다. 우리들 45억 아시안이 곧 세계입니다. 아시아는 더 이상 서양의 변방이 아닌 세상의 중심입니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은 아시아의 그러한 자부심을 상징하는 축제입니다. 인종과 언어, 종교와 문화는 달라도 우리는 모두 하나입니다. 하나의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Asia is One, One Asia Dream!’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의 테마인 사랑과 평화, 헌신의 정신으로 세상의 빛이 됩시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