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 의 식
(사)한국모델협회 회장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조직위원장
안녕하십니까?
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 회장 양의식 입니다.
모델, 패션, 뷰티의 축제인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코리아모델페스티벌’을 맞이하여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시아 지역 예선대회를 거쳐 아시아모델페스티벌 기간 중에 개최되는 ‘코리아모델페스티벌’을 통하여 선발된 아시아 최고의 모델들은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와 미국, 유럽 등과의 활발한 문화 교류 및 모델, 패션, 뷰티 산업의 교류를 위한 핵심 컨텐츠입니다.
본대회를 통하여 선발된 한국의 모델들이 아시아 ‘모델문화교류’의 중요한 매개로 해외진출을 위한 플랫폼을 구축하고 아시아 모델 대표로서 모델, 패션, 뷰티산업의 활성화를 도모하여 아시아 최대의 축제에서 세계의 축제로 거듭나기 위한 핵심 컨텐츠로 중요한 역할을 하기를 바랍니다.
모델이 ‘아시아의 문화 컨텐츠’가 되어있는 지금 아시아 모델들의 통합과 화합을 통하여 한국의 모델뿐만 아니라 패션 뷰티 산업이 세계의 정상으로 나아가기를 바라며, 많은 도움을 주신 관계자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안 미 려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회장
안녕하십니까.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안미려 회장입니다.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는 그동안 (사)한국모델협회와의 밀접한 관계로 동반자 역할을 해오며 우리나라 모델산업 및 뷰티산업 분야의 발전에 한 축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제 13회 2018 아시아모델페스티벌’에 앞서 개최되는 ‘2018 코리아모델페스티벌’을 공동 주최함으로써 한국 모델산업과 더불어 패션,뷰티,이미용,성형,의료 등 관련 산업의 발전과 화합의 장 마련 및 우리나라 우수한 패션 및 뷰티문화를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소개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입니다.
또한 아시아 모델 산업 및 관련 산업의 화합과 교류를 목적으로 시작한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이 해를 거듭하면서 그 규모와 내용이 확대되며 아시아 최고 권위의 모델 축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사)한국모델협회가 주최 주관하는 이 행사를 통하여 한국 모델 및 패션,뷰티산업의 우수성이 아시아 및 세계시장에 인정받기를 바라며 한국 모델 및 패션 그리고 뷰티산업이 아시아의 핵심으로 자리매김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행복하세요.
김 동 수
한국모델학회 회장
여러분, 반갑습니다.
한국모델학회 회장 김동수 입니다
제13회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코리아모델페스티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패션과 뷰티산업의 이미지는 모델을 통해 대중한테 보여집니다.
다시 말해 모델은 패션과 메이크업, 헤어 등 뷰티산업을 대표하는 트레이드마크인 것 입니다.
최첨단 업종인 게임산업에서도 사이버 캐릭터의 대중적 어필을 위해 모델을 통한 홍보를 합니다.
탑모델 한사람이 움직이면 관련된 산업, 브랜드들이 같이 출렁이는 것 입니다.
그동안 한국모델학회는 모델의 교육과 위상, 미래가치 등에 대해 수 없이 많은 세미나와 워크샵,연구 논문을 통해 소기의 성과와 발전을 이뤄왔습니다.
기업은 마케팅과 모델의 역할에 관한 연구는 앞으로도 계속 될 것이며, 한국 모델계는 더더욱 큰 폭으로 성장해 나갈 것임에 자신합니다.
그 여정의 길에 신인 여러분들이 주역이 되어 한 발 앞서 이끌어가기를 바랍니다.
한국의 미래가 될 신인모델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하며 사랑합니다.
내외 귀빈 여러분과 관객여러분 그리고 ‘코리아모델페스티벌’을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주신 후원사 및 행사준비로 고생이 많았던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님과 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와 더불어 사랑한다는 말씀을 전해드립니다.